◦ 9월 11일, KAIST 바이오 및 뇌공학과 정재승 교수의 특강 개최 ◦ 미래교육의 전망과 그에 대한 우리의 태도를 생각하는 시간 마련 ◦ 경기교육가족 347명 대상으로 개최

정재승 교수, ‘열두발자국-미래교육은 어디로 가는가’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하반기 명사초청 특강 개최!!


◦ 9월 11일, KAIST 바이오 및 뇌공학과 정재승 교수의 특강 개최

◦ 미래교육의 전망과 그에 대한 우리의 태도를 생각하는 시간 마련

◦ 경기교육가족 347명 대상으로 개최

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관장 박현석)는 11일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4층 대강당에서 정재승 교수를 초청하여 하반기 명사 특강을 개최한다.

◦ 정재승 교수는 현재 KAIST 바이오 및 뇌공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저서로는 『열두발자국』, 『정재승의 과학콘서트』등이 출판되어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열두발자국-미래교육은 어디로 가는가’라는 주제로 4차 산업혁명으로 대변되는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특히 이번 시간을 통해 정재승 교수는 뇌를 연구하며 알게 된 지식들을 바탕으로 미래교육을 전망하고, 예측하기 어려운 인공지능 시대를 맞아 다양한 변화에 대응하는 방법들을 함께 생각해보고자 경기교육가족 347명을 대상으로 총 90분 동안 강의를 진행한다.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박현석 관장은“낯설고 새로운 지식들이 넘치며, 빠르게 급변하는 이 시대에 우리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아직 오지 않은 세계를 상상하고 탐험하기 위해 우리가 준비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이번 특강을 통해 알아가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경기교육가족들의 요구와 시대적 흐름에 부응할 수 있는 양질의 특강과 기획공연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홈페이지(http://www.gew.kr)나, 기획운영부 전화(031-8012-602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장애인문화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