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보호고용 정보제공을 위한 장애인 취업 박람회 진행해-

“[금천구 중증장애인 보호고용 미니 취업박람회] 실시.”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보호고용 정보제공을 위한 장애인 취업 박람회 진행해-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은정)은 오는 2018년 10월 29일(월) 금천구 거주 정신장애인 및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금천구 중증장애인 보호고용 “미니 취업박람회”가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7층 강당에서 진행한다.

이번 금천구 중증장애인 보호고용 “미니 취업박람회” 는 보호고용을 희망하는 장애인에게 작업재활시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구직을 희망하는 장애인이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실시된다.

또한, 금천구 내 직업재활시설 6개소(금천구립장애인보호작업장, 보라매보호작업장, 소울터보호작업장, 한결엠보호작업장, 직업적응훈련시설 SG블루웰, EM실천)가 참여하여 기관에 대한 소개와 정보를 전달한다.

행사의 주요내용으로는 각 기관이 직접 기관소개 자료를 소개한 이후, 부스운영을 통해 시설 이용안내 및 기관에 대한 세부적인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그 외 부대행사로 이력서 작성과 면접 전 준비사항에 대한 행사가 진행된다.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은 금천구 내 구직을 희망하는 많은 장애인이 다양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 문의처 :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직업지원팀 (02)6912-8000)

저작권자 © 장애인문화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