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애인 영상제작 프로모션 열다”

-장애인 영상제작 교육프로그램 프로모션.

- 장애인 영상제작 콘텐츠 개발.실행.제작 프로모션.

- 장애인 영상제작 미디어 개발.실행.제작 프로모션.

- 장애인 영상제작 외 사업관련 일체의 업무 개발.실행.제작 프로모션.


부천시장애인회관에서 27일(수요일) (사)한국장애인영상지원협회 이익재 협회장과 마리프로덕션 문재현 대표가 “장애인 영상제작 프로모션 열다!” 업무협약(MOU) 체결을 하였다.

(사)한국장애인영상지원협회 이익재 협회장은 다년간 장애인 영상제작 관련하여 시간이 주어지고 일이 있다면 찾아가며 영상제작을 진행하고 실행하며 제작해 왔다.

그러한 가운데 본격적으로 장애인들에게 다년간 쌓아왔던 노하우와 업무에 있어 “일자리 창출에 일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러한 방법론적인 것과 실행적인 면에서 고민하고 계획하던 중 채워주고 보태어 완성할 수 있는 마리프로덕션 문재현 대표와 조우하여 고 퀄리티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마리프로덕션 문재현 대표는 20여년 이상의 영상제작을 하여왔고, 그에 대한 노하우와 기술력·역량력을 뼈속까지 갖춘 인재이다.

또한 마리프로덕션은 상업적·대중적·관공서·기업프로모션 등의 대표할 수 있는 영상을 작은것부터 대형 프로젝트형식으로 500여편 이상을 기획·제작한 중견업체며, 그 안에 문재현 대표의 모든 것이 스며 있고 녹아들어 있다.

이러한 마리프로덕션 문재현 대표와 (사)한국장애인영상지원협회 이익재 협회장이 2018년 하반기부터 장애인에 있어서 무엇을 어떻게 하면 좋을 일을 할 수 있는지에 수개월간 조우하여 결과를 도출 현 시점에서 본격적으로 스타트를 하게 되었다.

(사)한국장애인영상지원협회 이익재 협회장과 마리프로덕션 문재현 대표는 “장애인 영상제작 프로모션 열다!”의 중점적으로 먼저 교육 프로모션, 콘텐츠 개발·실행·제작 프로모션, 미디어 개발·실행·제작 프로모션을 최우선에 두고 이외에 관련한 사업을 이어가겠다고 하였다.

이에 기대효과는 물론 창출이 될 수 있는 모든 것이 갖춰져 ‘새로운 개념의 패러다임 비전으로 이어질 것이다.’라며 이익재 협회장과 문재현 대표의 말을 끝으로 체결식을 마쳤다.


저작권자 © 장애인문화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